[영드] SKINS

     

 

영국 드라마랜다. 우왕 ㅋ

 

보면 영국의 high school 학생이 주인공인데

 

완전 하는짓이 망나니다. ㅋ

 

마약에 파티, 성관계등.

 

드라마에 이런내용을 담을수있다니

 

역시 외국은 대단하다 라고 생각한다.

 

아니 너무 제한적인 우리나라가 이상한걸지도.

 

뻔한 이야기에 허접한이야기, 막장이 많은 우리나라 드라마가 참 한심하기도 하다.

 

뭐 한국인의 정서와 영국인의 정서가 다를수도 있으니까

 

이건 뭐 .. 그냥 내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다.

 

근데 영국은 학교자체도 왜케 자유분방함?

 

이거 한국이 더더욱 싫어진다. ㅋㅋ

 

머 드라마라 그럴수도있고 실제 영국은 안그럴지도 모르지..

 

가봤어야 알지 ㅋㅋ

 

아무튼 드라마는 또래 친구들이 모여서 여러가지 사건 사고를 벌이는 것이 중점.

 

일어나는 사고가 정말 기상천외하다.

 

부모님이 도망가거나 집을 도둑맞는다거나 퇴학당하던가.

 

차에 치여서 기억상실에 걸리다던가.

 

이런 사건중에 가장 중요한것은 연애인듯 하다.

 

서로 친구였다가 연인이였다가 친구의 연인이 되고... 기가 막히게 꼬여있다. ㅋ

 

중요한건 처음엔 철없는 애들이 화가 점점 진행 될 수록 어른스러워 진다는점이다.

 

이 점에서 이 드라마를 청소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물론 선정적인 내용이 엄청~~~ 많지만

 

요즘 애들 다 알껀 아니까 ㅋㅋ

 

지금 시즌 2를 다보았는데 시즌 4까지 있으니

 

재밌게 즐겨줘야 겠다.

반응형

'Review >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아이언 맨  (0) 2014.01.22
[영화] 페임 (fame)  (0) 2014.01.22
[일드] 도쿄 프렌즈  (0) 2014.01.22
[일드] 갈릴레오  (0) 2014.01.22
[영화] 러브 & 드럭스  (0) 2014.01.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