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갈릴레오

     

 

 

일드 즐겨 보는사람들은 한번쯤 들어보거나 봤을껄?

 

[갈릴레오]다.

 

괴짜 물리학자 유카와가 신참 경찰인 우츠미 카오루를 도와

 

사건을 과학적으로 풀어나가는 드라마.

 

추리물에 가깝다고 할까?

 

마치 명탐정 코난을 보는 느낌이지.

 

특히 매 회 중간에 나오는 장면

 

조그만 단서에 유카와가 필 받아서 어디든 상관없이 과학적 계산식을 적어나가면서

 

사건을 해결할때는 왠지 통쾌함과 함께 과연 어떤 트릭인가? 하는 두근두근함이 공존하지.

 

역시 과학이란 위대해~ 라는 생각도 들고

 

이거 정말 가능한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

 

실생활에서 흔히 보이는 과학을 사건을 통해 알려주니까

 

왠지 교육적인 드라마인거 같은데

 

사건이 또 살인사건이다 보니 비 교육적인 드라마 인가..

 

갈팡 질팡하게 만드는군.

 

아무튼 유명한 연기자 시바사키 코우가 나온다고.

 

솔직히 나는 갈릴레오에서 처음보지만 ... ㅋㅋ

 

아마 영화는 무림 여대생인가? 에 나오던거 같던데.

 

무림여대생이 아닌가..? 암튼.. 그런 비슷한 영화에 나왔어.

 

뭐 드라마 뿐아니라 영화도 자주 나오니 유명한 사람이겠지.

 

다시 드라마 이야기로 가서

 

짧고 굵게 10화로 이루어져있는데

 

음.. 뭐 사건위주의 전개로 사건발생 - 해결 - 끝 순서로 가서

 

등장인물들간에 관계는 별로 나오지 않지만.

 

그래도 상당히 재밌게 본 드라마지.

 

왜냐면.. 난 이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관계 없을지도 ... 쩝

반응형

'Review >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아이언 맨  (0) 2014.01.22
[영화] 페임 (fame)  (0) 2014.01.22
[영드] SKINS  (0) 2014.01.22
[일드] 도쿄 프렌즈  (0) 2014.01.22
[영화] 러브 & 드럭스  (0) 2014.01.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