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 64G USB

     

 

이번 포스팅은 USB 메모리카드입니다.

 

기존에 32G USB 메모리를 사용하고있었는데

교수님께서 문뜩 이런걸 주시더라구요.

 

 

 

짜잔~ 내가 돌아왔다~

 

모양이 참 귀엽습니다 ㅋㅋㅋㅋ

USB인지 잘 모르겠지만 나름 64G의 USB메모리입니다. 게다가 핸드폰에도 연결 가능하구요!

 

 

 

 

재질은 고무로 되어있습니다.

말랑말랑한게 재밌어요. 눈도 땡그라니.... 컴퓨터에 연결하는 USB단자는 입을 벌리면 나옵니다 ㅋㅋ

 

 

 

 

 

뒤에는 핸드폰에 연결할 수 있는 단자가 있습니다. 사용하고있는 넥서스5에 연결하니 외장 메모리로 인식하더라구요. 메모리카드를 추가할 수 없는 넥서스5에 어울릴만한 USB입니다. 만족 만족.

단점이라면 아이패드나 아이폰에는 연결이 불가능하군요.. 애플제품은 역시 단자가 달라서.... 동영상같은것은 어짜피 아이패드로 보고, 클라우드 서비스가 너무 많아서 USB의 입지가 점점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악어 USB의 활용은 좀더 생각해 봐야겠네요..

 

그리고 ..... 컴퓨터에 연결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