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UX light-mode, dark-mode를 넘어선 Gen-z 모드ㅋㅋㅋㅋ

     

예전에는 UI/UX에 테마가 없다가, 어느순간부터 다크모드가 생긴 뒤 다크모드에 열광하면서 거의 모든 UI/UX에 다크모드를 적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발자라면 역시 다크모드 아닙니까? ㅋㅋㅋ

 

아마 다크모드에 시작은 이클립스의 dracula 테마의 등장이 아닐까 싶은데,,

 

다크모드

 

맨날 흰 바탕에서만 쓰다가 검은바탕에 형광색 글자를 쓰려니 아주 기부니가 좋았당 ㅋㅋㅋ

 

그런데 MZ세대가 열풍이더니 심플한 디자인이 더이상 대세가 아닌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제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은 old 세대의 유물인것 같다는....

 

그래서 새로운 UI테마가 등장하는데 바로 Gen-z 모드입니다 ㅋㅋㅋㅋㅋ 

 

해외 비디오 데이팅 앱인 Filteroff가 새로운 Gen-z모드를 시범으로 내세웠는데... 바로 이런 느낌

 

filteroff for Gen-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하다 힙해..

 

약간 지루하지 않게 디자인하는게 포인트인것 같은데,, 한국에 약간 최고심같은 너낌?

 

최고심 from google

 

과연 이 디자인은 성공할 수 있을까...? 기대된당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