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탈옥 후

     



에어 탈옥후 제 화면입니다. 


아이폰 4가 나왔을때부터 나오자마자 구매해서 바로 탈옥을해서 사용해오던 저라서 아이패드의 경우도 탈옥을 꼭 해야 뭔가 마음이 안심이 됩니다.. ㅋㅋ


일단 저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의경우 탈옥을 안하면 왜 쓰나?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물론 아닌사람들도 있겠지만요. 이번 IOS7의 경우는 UI가 상당히 이쁘게 나와서 테마는 변경하지 않았는데 옛날에는 테마며 아이콘 모두 바꿔서 사용했었습니다. 요즘은 그럴필요가 없는것 같네요.


일단 탈옥하고나면 Cydia라는게 설치가 되는데 탈옥어플의 앱스토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Cydia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탈옥 어플들이 있고 (유료도 있음) 설치하게되면 여러가지 기능들이 적용됩니다. 절대 순정에서는 불가능한 기능들이지요.


제 화면을 보면 일단 dock에 아이콘이 무지 많고 dock 배경이 투명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아이콘이 살짝 기울어져있지요. 까딱-

dock에는 아이콘이름도 없애버렸습니다. 지저분해보여서요.. 스프링보드의 레이아웃도 6 x 7 배열로 바꿧습니다. 원래는 4x4였던가요?.... 너무 아이콘이 조금들어가자나요 솔직히... 아이패드는 화면도 큰데 ㅋㅋㅋ 암튼 앞으로 제가 사용해본 cydia app들을 위주로 올려볼까 합니다. 지금 적용한 cydia어플도 꽤 많은데.... 언제 다 올리죠.... ㅜㅁ 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