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탈옥 추천어플 infinidock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infinidock입니다. dock이란 아이폰과 패드에서 아래쪽에 위치한 아이콘들을 관리하는 부분을 말합니다. 아이폰에 경우에는 전화, 메세지, 사파리, 음악 등 4개밖에 아이콘을 올려놓지 못합니다. 아이패드에 경우에도 올려놓을수 있는 아이콘의 갯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infinidock을 설치하시게되면 어플 이름 그대로 dock에다가 아이콘을 무한하게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9개의 어플을 dock에 올려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infinidock을 설치하시면 설정에 infinidock 메뉴가 생깁니다. 메뉴에서는 dock에 보여질 icon의 갯수를 정할 수 있고 스크롤이나 페이징을 할 수있는 토글 버튼이 있습니다. 스크롤의 경우 dock에 아이콘을 엄청 많이 집어넣어서 화면에 다 안보여질때 좌우 스크롤을 이용해 아이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징의 경우에는 스프링보드에서처럼 옆으로 넘기면 다음 dock화면이 나오는 식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구지 dock화면을 스크롤하거나 페이징 할 필요는 없으니 그 기능은 사용하지않고 단순히 아이콘을 9개 올려놓을 수 있는 기능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아이콘이 너무 많은데 전부 dock에 올려놓고 싶을때 설치하시면 아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도 4개보다 5개가 딱 좋더라구요. 하나차이가 상당히 크게 느껴집니다 ^^.. 카톡 올려놓느냐 못올려놓느냐의 차이..? 


cydia에서 infinidock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