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뚱띵이 마우스, Microsoft Sculpt Ergonomic Mouse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특별한 마우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ㅋㅋ


사실 옛날부터 사고싶었던 마우스였는데, 이번에 성과금을 받으면서 질렀어요 !!


일명 뚱띵이 마우스!! (나만 그렇게 부른다)


위에 박스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마우스가 상당히 뚱뚱합니다. 요즘에 버티컬 마우스라고 나오는데 그것보다는 각도가 낮아요.



마이크로소프트 답지않은 심플한 케이스입니다. 마치 애플제품 박스같은 느낌이 ...!


정말 마우스 하나 달랑~ 들어있습니다.



위에서 봐도 상당히 뚱뚱합니다. ㅋㅋ


그래도 보통 마우스들과 비교해보지 않으면 잘 모를 수도 있어요.


맥에 사용하고 있던 매직 마우스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음.. 뭐 차이가 보이시나요? ㅋㅋ 사진을 옆면에서 찍을 걸 그랬내요.. 아무튼 매우 납작한 매직마우스에 비해 통통한게 손에 감칠맛이 죽입니다.



배터리는 충전식이 아니라 AA건전지가 들어가요. (이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usb충전이면 좋은데)


뭐 사실 블루투스 마우스야 배터리가 매~~우 오래가기 때문에 그리 부담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중요한 순간에 배터리가 다 달았을 경우를 상상하기 때문에...




손에 감기는 느낌은 뭐랄까... 손목을 살짝 45도로 세운 느낌이에요. 버티컬이 90도라면 이 뚱띵이는 45도.. 처음엔 어색했지만 적응해보니 손목이 생각보다 편합니다. 


목표가 손목보호였기 때문에 정말 딱 맞는 마우스인거 같아요! ㅋㅋㅋ


단- 게임용으로는 매우 비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