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코난도일, 에거서크리스티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한국에서도 이런 추리물이 나온다는 것은 환영이다 :D

 

사극 추리물이라고 해야하나? 조선시대 탐정영화....

 

그때도 이런 벼슬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컨셉은 코믹이다.

 

누가 나오는지 모르고 봤는데 주인공 목소리가 어디서 많이 들어본 목소리..

 

아~ 강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를 저렇게하니까 몰라봤다. ㅋㅋ 하지만 목소리는 여전한듯?

 

극중 말투 또한 강마에랑 비슷한 컨셉이라서 좀 친근했다.. ㅋㅋ

 

그리고 아 ㅋㅋ 오달수 ㅋㅋㅋ 졸 웃김 ㅋㅋㅋㅋㅋ

 

거의 영화의 80%는 오달수가 웃겼다 ㅋㅋㅋㅋ

 

그리고 영화 평을 보니까 한지민 이쁘다고 하던데

 

당체 한지민이 누군지도 모르고 영화보면서 제가 한지민이구나~ 라는 생각도 안들었는데...

 

한지민 팬이 들으면 뭐라 할지 모르겠지만 난 원래 연예인에대한 관심은 별로 없어서 ㅋㅋ 죄송

 

아무튼 전체 틀은 개그지만 약간 뭔가 부정부패에 대한 사회부정 내용을 섞었는데

 

뭐 별로 티나지 않아서 잘 모르겠따 ㅋㅋ

 

그냥 웃긴영화로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반응형

'Review >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0) 2014.01.22
[영화] 만추  (0) 2014.01.22
[영화] 피파 리의 특별한 로맨스  (0) 2014.01.22
[영화] 러브 액츄얼리  (0) 2014.01.22
[영화] 라푼젤  (0) 2014.01.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