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kebeat, reflect beat 노래 공짜로 다운받는 방법! 시디아 어플 flex

     




시디아 어플중에는 인앱결제어플이 있는데요, iAPfree나 LocalAPfree가 해당합니다. 이는 어플 안에서 구매하는 것을 공짜로 해주는 어플인데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습니다. 제가 자주하는 게임인 유비트나 리플렉트 비트도 예전에는 이게 먹혔는데 요즘은 먹히지 않습니다. 대신 다른 방법으로 크랙하는 법이 나왔더군요 . 바로 시디아 어플 flex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flex 2 라는 cydia 어플을 설치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 상단에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패치를 적용할 어플을 선택하게 되는데 저는 jukebeat를 패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jukebeat를 누르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Title은 패치의 이름을 정하는 것인데 아무거나 쓰셔도 무방합니다. 그 아래있는 add Units...를 선택합니다.




add Units을 선택하시고 맨위에 있는 jukebeat를 누르시면 위와같은 알림창이 뜨게됩니다. 여기서 Process를 클릭하고 잠시 기다리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다음 화면에는 여러가지 프로그래밍 언어가 나오는데 저희가 여기서 수정할 것은 ispurchased라는 명령문입니다. 검색창에 ispurchased라고 치면 다음과 같이 결과가 나옵니다. 여기서 맨 아래 있는 -(BOOL) isPurchased:(id)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하고 다시 뒤로 돌아가보면 위와 같이 방금 선택한 명령어가 추가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명령어를 선택합니다.




그럼 위와같이 명령어에 대한 구조가 나오는데 여기서 Return Value(BOOL)에 있는 pass-through를 선택합니다.




다시한번 pass-through를 선택하면 알림창이 뜨고 임의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TRUE를 선택하고 메인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패치가 만들어졌습니다. 오른쪽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jukebeat를 실행해서 스토어에 들어갑니다.




샵에 들어가면 전부 구입 완료라고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곡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여러 인앱 어플들도 적용 가능합니다. 리플렉트 비트나 유비트바께 안해봐서 다른어플이 뭐가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ps. 해당 어플을 사용하여 나타나는 모든 결과 및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