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기본 프로젝트 생성하기
- Study/Cocos2d-x 3.x
- 2014. 8. 8. 02:25
다른 언어와 달리 Cocos2d-x 는 설치부터 첫 프로젝트 만들기까지가 상당히 어려웠다.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고 참... 게다가 맥으로 해서 너무 생소했다.
지금은 그냥 뚝딱하고 새 프로젝트를 만들지만..
일단 맥 환경에서 cocos를 설치한뒤, 터미널에서 cocos폴더로 이동한다음 다음 명령어를 입력한다.
cocos new ProjectName -p PakageName -l cpp
위와 같이 프로젝트 이름과 패키지이름을 정하고 엔터를 치면 끗.
경로도 정할수 있지만 입력하지 않으면 코코스 폴더 내에 프로젝트 이름으로 생성된다.
위와 같이 뭐라 샤불샤불 하고나서 폴더가 띵~ 생성됨.
이제 Xcode를 실행해서 생성된 폴더 안에 iosmac폴더안에서 proj파일을 찾아 실행하면 끝.
난 skydef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서 이렇게 만들어 졌다. 폴더안에는 ios 말고 안드로이드, 리눅스 등이 있다.나중에 포팅할때 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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