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3.x 사운드, 터치 이벤트

     

사운드를 넣기 위해 AppDelegate.cpp 에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include "SimpleAudioEngine.h"


..


using namespace CocosDenshion;


터치 이벤트는 헤더파일 선언 


virtual void ccTouchesBegan(const std::vector<Touch*>& pTouches, Event *unused_event);

virtual void ccTouchesMoved(const std::vector<Touch*>& pTouches, Event *unused_event);

virtual void ccTouchesEnded(const std::vector<Touch*>& pTouches, Event *unused_event);


멀티터치는 Touches,  싱글 터치는 Touch


init()에는 다음과 같이 선언

auto listener = EventListenerTouchAllAtOnce::create();

listener->onTouchesBegan=CC_CALLBACK_2(GameLayer::onTouchesBegan, this);

listener->onTouchesMoved=CC_CALLBACK_2(GameLayer::onTouchesMoved, this);

Director::getInstance()->getEventDispatcher()->addEventListenerWithFixedPriority(listener,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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