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게임 릴 정보] 악마성 드라큘라, Castlevania Lords of shadow 2

     






릴 정보입니다.


이름 : Castlevania - Lords of Shadow 2 (악마성 드라큘라 그림자의 군주 2)

회사 : Konami

발매일 : 2014-02-25

언어 : 북미

용량 : 4.13 G

유명하고도 유명한 악마성 시리즈의 최신판입니다. 악마성 시리즈를 처음 접한게 언제였더라... 아마도 GB시절.. (게임보이 시절) 팩을 넣고 즐겼던 게임중에 악마성이 있었습니다. 왠 사람이 걸어가면서 채찍을 무기로 사용했는데 '이게 뭔 해괴한 게임이냐!" 라고 생각했었는데.. 엄청나게 유명한 게임이였습니다. 



게임보이 시절 악마성 드라큐라 

(출처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wooink77&logNo=130037118273)



지금보면 흑백에 도트가 보이는 허접한 그래픽이 였지만, 그 때도 허접하게 보였습니다.(?)

뭔가 움직임도 자유롭지 못했고 굉장히 어려웠어요. 그리고 게임보이 어드밴스가 나왔을때, 악마성이라는 게임을 다시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악마성 드라큘라 창월의 십자가였나? 그 게임을 하면서 악마성을 다시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죠.


그 이후로 PS1, PS2, NDS 등등 여러 기종으로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PS3판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 PS3에 악마성이 깔려있엇던거 같은데 아마 Lords of Shadow 2 의 이전 버전인 듯 합니다.



악마성 게임의 장점이라면 스킬을 모으는 재미와 카드를 모으는 재미입니다. 몬스터를 잡으면 카드를 주는데 몬스터마다 주는 카드가 다르고, 카드를 조합했을 때 나오는 스킬이 모두 다릅니다. 카드를 효과적으로 조합해서 보스에게 잘 통하는 스킬을 찾고, 미로를 빠져나가는 묘미가 악마성의 재미가 아닐까 합니다. 솔직히 PS3판은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2차원적인 악마성만 해봐서 3D로 플레이하는 악마성은 새롭게 느껴집니다. 


요즘 너무 할게임이 많아서 시간이 나면 즐겨봐야 겠네요. 소개 영상과 스샷 첨부합니다.










PS. 릴 받는 법 - 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