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파이널 판타지 X / X-2 HD 리마스터 출시일 결정 !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PS3 파판X 리마스터가 2월 27일로 발매가 결정났습니다!!! 




일본어판은 이미 발매되었고 릴도 나온 상태이지만 역시 한국어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아시아판을 사야겠지요!! (물론.. 사지는 않을 겁니다.....)



PS2로 파판X를 하면서 '설마 이런게임을 한글로 즐길날이 올까' 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와버렸습니다! 물론 10년이 지났지만요... 



초회판 특전으로는 PS3용 파판XIII 라이트닝 리턴즈 의상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직 파판 XIII만 플레이해본 저로써는 그다지 감흥이 없네요. PS3판 X/X-2 타이틀 가격은 44,800원 입니다. 





이번 파판X HD는 PS VITA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갑자기 VITA가 마구마구마구마구마구 사고싶네요. VITA는 할만한 게임이 없다고 생각해서 여태 구매를 안하고 있었는데... 요즘들어 VITA로 즐길 게임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페르소나4골드, 파판X, X-2. 게다가 영웅전설 궤적시리즈도 나오고 마지막으로 파판XIIII가 PS VITA지원이면 바로 구매할 예정이라능.....


아무튼 VITA판은 39,800원입니다. vita는 파판을 껴주는 파판 패키지로도 판매하는데 이거 정말 사고싶다능... 가격은 318,000원 입니다. 비쌈.... 걍 PS3로만 즐겨야겠습니다.


ps. 릴 사이트 가보니까 아직 아시아판 릴 정보는 나오지 않았네요. 아마 다음주 중에 릴정보가 나올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