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대란 알림 앱, 대란 알리미 어플리케이션

     






휴대폰 대란이란 통신사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핸드폰을 판매하는 날을 말하는 신조어입니다.


이 단어가 가장 많이 퍼진 때는 123대란 입니다. 그 후 211대란, 228대란 등이 연속 터졌습니다. 


대란이 터질 경우 매우 저렴한 가격에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지만, 시간제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정보를 알지 못 하면 구매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아이폰 5s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너무 비싸서 넥서스5를 구매했는데 얼마 지나서 대란이 터지더니 아이폰5s를 5만 원에 팔더군요... ㅠ_ㅠ 미리 정보를 알았다면 신청했을 텐데요.. 


미리 아는것도 중요하지만 마감 시간도 중요합니다. 보통 저녁 6시까지 판매하고 그 이후는 신청을 못 하게 되어있더군요... 대란이 언제인지 매일 인터넷으로 검색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런데 이렇게 휴대폰 대란이 시작되면 알려주는 어플이 생겼습니다.






스토어에서 '대란 알리미'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대란이 발생할 경우 푸쉬알림을 통해 알려주고 어디서 파는지 좌표까지 알려준다고 합니다. 


수시로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할 필요없이 푸쉬알림과 링크를 통해 바로바로 대란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대란이 일어났을 때의 정보뿐만 아니라 기타 정보도 알려주니 대란을 틈타 핸드폰을 바꾸시려는 분들은 설치해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