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3.x 사운드, 터치 이벤트
- Study/Cocos2d-x 3.x
- 2014. 8. 7. 18:51
사운드를 넣기 위해 AppDelegate.cpp 에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include "SimpleAudioEngine.h"
..
using namespace CocosDenshion;
터치 이벤트는 헤더파일 선언
virtual void ccTouchesBegan(const std::vector<Touch*>& pTouches, Event *unused_event);
virtual void ccTouchesMoved(const std::vector<Touch*>& pTouches, Event *unused_event);
virtual void ccTouchesEnded(const std::vector<Touch*>& pTouches, Event *unused_event);
멀티터치는 Touches, 싱글 터치는 Touch
init()에는 다음과 같이 선언
auto listener = EventListenerTouchAllAtOnce::create();
listener->onTouchesBegan=CC_CALLBACK_2(GameLayer::onTouchesBegan, this);
listener->onTouchesMoved=CC_CALLBACK_2(GameLayer::onTouchesMoved, this);
Director::getInstance()->getEventDispatcher()->addEventListenerWithFixedPriority(listener,1);
반응형
'Study > Cocos2d-x 3.x' 카테고리의 다른 글
5가지 실전 게임으로 배우는 코코스2d-x(cocos2d-x) 모바일 2D 게임 개발 두번째 예제(2) (2) | 2014.08.26 |
---|---|
5가지 실전 게임으로 배우는 코코스2d-x(cocos2d-x) 모바일 2D 게임 개발 두번째 예제(1) (0) | 2014.08.22 |
cocos2d-x 기본 프로젝트 생성하기 (0) | 2014.08.08 |
5가지 실전 게임으로 배우는 코코스2d-x(cocos2d-x) 모바일 2D 게임 개발 첫번째 예제. (1) | 2014.08.08 |
화면 조절에 관해서 setDesignResolutionSize (0) | 2014.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