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조절에 관해서 setDesignResolutionSize
- Study/Cocos2d-x 3.x
- 2014. 8. 7. 14:36
AppDelegate.cpp 에서 화면 크기를 강제로 조절할 수 있다.
Size screenSize = glview->getFrameSize();
glview->setDesignResolutionSize(768, 1024, kResolutionExactFit);
std::vector<std::string> searchPaths;
if (screenSize.width > 768) {
searchPaths.push_back("hd");
CCFileUtils::sharedFileUtils()->setSearchPaths(searchPaths);
director->setContentScaleFactor(2);
}else{
searchPaths.push_back("sd");
CCFileUtils::sharedFileUtils()->setSearchPaths(searchPaths);
director->setContentScaleFactor(1);
}
추가로 레티나에서는 hd, 일반에서는 sd 리소스를 참조할 수 있도록 바꿀수 있다.
스택 오버플로우에서 가져옴.
반응형
'Study > Cocos2d-x 3.x' 카테고리의 다른 글
5가지 실전 게임으로 배우는 코코스2d-x(cocos2d-x) 모바일 2D 게임 개발 두번째 예제(2) (2) | 2014.08.26 |
---|---|
5가지 실전 게임으로 배우는 코코스2d-x(cocos2d-x) 모바일 2D 게임 개발 두번째 예제(1) (0) | 2014.08.22 |
cocos2d-x 기본 프로젝트 생성하기 (0) | 2014.08.08 |
5가지 실전 게임으로 배우는 코코스2d-x(cocos2d-x) 모바일 2D 게임 개발 첫번째 예제. (1) | 2014.08.08 |
cocos2d-x 3.x 사운드, 터치 이벤트 (0) | 2014.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