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 섬의궤적 한글화 발표!

     

PS3로 나온 영웅전설 섬의 궤적이 공식 한글화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영웅전설이라고하면 1이랑 2는 그저 그랬던 게임으로 기억되고

'영웅전설 3 하얀마녀 ~ 영웅전설 5 바다의함가' 이 3 ~5 시리즈가 참 대박이였던 게임으로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흔히 이 3개의 타이틀을 '가가브 트릴로지'라고 불리우는데 잘 기억이 안나는데 대륙을 나누는 경계를 가가브라고 부르고 각 시리즈마다 하나의 대륙에대한 스토리가 있어서 총 3개의 대륙에 대한 이야기를 3개의 시리즈에 걸쳐 나타냅니다. 게다가 더 대단한것은 스토리가 이어진다는 것이지요!!!

그냥 이어지는 것이 아니라 4 - 5 - 3 순으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이게 참 골 때리는 부분인데 제일 먼저 나온 시리즈인 영웅전설 3가 제일 미래의 일인겁니다. 어떻게 미래의 이야기를 먼저 발매하고 과거의 이야기를 나중에 발매 할 생각을 했을까요? 근데 영웅전설 3 자체만으로도 상당히 재미있는 게임이였습니다. 그런데 4와 5를 하고나서..... 3를하면 .. 으악!!... 

이어지는 스토리에 처음 플레이했을때 몰랐던 사실들이 눈에 막 들어와서 더욱 게임을 재밌게 만들어 줍니다. 


아무튼 영웅전설하면 이 가가브 트릴로지밖에 생각이 안났는데 이번에 나오는 궤적 시리즈도 한글로 발매된다니.. 무척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기종은 PS3와 vita. 섬의 궤적의 경우 일판을 잠깐 봤었는데 이게 영웅전설이야? 할 정도로 그래픽이 엄청 발전했습니다. 예전의 2D 도트그래픽이 아니에요!!


올 여름에 발매된다니 빨리 릴되길 기대해봅니다 ㅎ_ㅎ (차기작인 섬의궤적2도 한글 동시 발매!)


아래는 섬의궤적 1 스크린샷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