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건프라] 윙건담

     



학회에서 논문 발표를 마치고, 아버지 회사에 들려서 컴퓨터를 고쳐주고 학교로 돌아가는길에 갑자기 건프라 하나가 땡겨서 홈플러스에 들어가서 샀습니다. 원래는 윙건담 제로커스텀을 사려고했는데 SD사이즈는 없네요. 그래서 그냥 윙건담을 삼.


홈플러스가격 12,200원이네요. 근데 인터넷 보니까 최저가 8,800원...  배송비를 생각하면 11,800원인데 400원 아깝네요.. 그래도 바로 샀으니 퉁 쳤습니다.






생각보다 볼륨이 컸습니다. 지지대도 들어있구요. 데스티니건담샀을때는 없었는데.. 아무튼 생각보다 멋있네요.




얼굴부터 차근차근 조립했습니다. 근데 로봇대전에서 윙건담은 잘 안나온것 같은데 말이죠. 제로 커스텀은 항상등장하고 자주 쓰지만 ^^...




대충 모습이 갖춰집니다. 조금씩 완성하면서 사진을 찍으려 했지만.. 집중하다보니 바로 완성해버렸네요 ^^..





완성하고나서 먹선작업까지 완료한 사진입니다. 먹선이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뚜렷하네요 ^^...


아 그리고. 손이 하얀색으로 되어있길래 건담마커로 건 메탈 색으로 바꿨습니다. 역시 손은 건메탈! 건담 손이 흰색이라니... 그건좀 아니자나~!


지지대도 있고 SD치고는 관절이 잘움직여서 포즈 잡기가 쉽게 되어있네요 ^^ 만족할만한 프라모델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