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ITA PSN PLUS 12개월 신청!

     



비타를 사고나서 파판을 하는데 PS3로 할 수 있는 게임이라서 그런지 재미가 없더군요. (화면이 작아서..)



생각해보니 VITA로 할 수 있는 게임들은 대부분 PS3로 즐길 수 있는 게임들입니다. PS3 커펌된 기기를 가지고 있는 저로써는 '내가 왜 돈주고 비타 타이틀을 사야하지?' 라는 의문을 들게 하더군요. 그냥 PS3로 하면 더 큰화면으로 더 좋은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거든요. 


그래서 비타를 활용하기위해 PSN PLUS를 가입했습니다.




짜잔. PS 스토어에서 4만원 가량으로 구매 할 수있습니다. 1년 이용권이죠.


PSN 플러스를 가입하게 되면 해당 계정으로 PSVITA, PS3, PS4에서 무료 게임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은 월마다 로테이션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여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플러스 회원이 지속되는 기간동안은 계속 공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즉, 4만원에 50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지요. 물론 원하는 게임이 안나오기도 하지만, 여러 게임을 즐긴다는 장점이 있지요. 게다가 PS3와 PS4로도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여러 기기를 가지고 있는 유저라면 완소 아이템입니다.


저는 PS3가 있지만 커펌이기 때문에 원하는 게임은 다운받아서 할 수 있으므로.. VITA만 등록했습니다. 나중에 PS4사면 연계해서 사용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2월에 제공되는 무료 게임입니다. 제가 아는건 림보랑 닌자 가이덴 2가 있네요. 가격표에 작대기가 그어있고 +무료라고 써있는 것이 플러스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야호! 닌자 가이덴은 무려 5만원짜리 게임! 하지만 공짜~ 예예~





2월 무료게임이 스토어에서 내려가기전에 전부 다운받았습니다 ^^. 스토어에서 내려간 게임은 다시 받을 수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한번 받은 게임은 구매목록에서 다시 받을 수 있다니, 지금 하지 않는 게임도 일단 받아놓고 보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플러스 기간동안 두고두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저는 거금을 주고 VITA 64기가 메모리를 장만했습니다 ^^



특별한 타이틀을 사지않고도 메모리카드와 PSN 플러스 회원권만을 가지고 VITA를 재밌게 즐길 수 있겠군요! 게다가 PSN 플러스 회원계정은 비타 두대를 등록할 수 있기때문에 비타를 소지한 다른 친구와 공유해서 쓰면 가격은 1/2 재미는 2배가 되겠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