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게임 릴 정보] 더 레고 무비 비디오게임

     


릴정보 입니다.


이름 : 더 레고 무비 비디오게임 (The LEGO Movie Videogame)

제작사 : TT Games

언어 : 유럽

발매일 : 2014-02-14

용량 : 5.56 G



이번에 나온 레고 신작 더 레고 무비 비디오게임 입니다!! 


남녀노소 레고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요, 흔히 조립하고 가지고 노는 레고만 레고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는데 레고는 컨텐츠가 참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 제가 제일 맘에 드는 부분은 영화와 콜라보레이션 하는 부분이에요. 


해리포터, 배트맨, 스타워즈, 스파이더맨 등 유명한 영화캐릭터나 시나리오들을 레고에 적용해서 레고로 만든 스파이더맨, 해리포터, 스타워즈 오브젝트들이 마구 출시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유투브 같은데 보면 레고로 만든 기상천외한 작품들이 존재하는데요, 저번에는 뉴스에서 레고로 만든 자동차까지 나와서 화제가 되었죠 ^^.. 정말 레고로 못만드는 것은 없는 것 같네요.


이번에 나온 더 레고 무비 비디오게임은 다른 영화와 콜라보레이션한것은 아니고 곧 있으면 개봉될 영화 더 레고 무비를 비디오게임화 시킨것입니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 정말 흥겹네요. 레고게임은 어렸을때 레고 레이서만 해봤는데..

카트라이더 같은 게임이였는데 자신이 타는 카트를 직접 조립할 수 있다는게 매력적이였어요. 레고만이 가능한 기능!!


PS3 플랫폼으로 나왔기때문에 그래픽도 기대되고 용량도 6기가도 안되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같습니다. 시간나면 받아서 한번 해봐야겠네요 ^ㅇ^


유럽버전 출시일이 14일인데 벌써 뜬 이유는 아마 미국에서도 유럽버전으로 출시가 되었나 봅니다. 미국은 7일날 출시가 되었거든요~ 레고 좋아하시는분은 한번 받아서 해보세요 !


PS. 릴 받는 법 - 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